2025년 12월 14일(일)

"공혁준이 임신한 듯"...육아로 지친 아내 옆에서 크롭티 입고 섹시 댄스 추는 147kg 공혁준 (영상)

인사이트TikTok 'rhdgurwns2'


육아하는 산범 옆에서 '왕간다' 춤에 푹 빠진 공혁준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유튜버 공혁준이 독박 육아로 지쳐 보이는 아내 산범을 뒤로한 채 '왕간다' 춤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지난 8일 공혁준은 자신의 틱톡 채널에 '오빠 돈 많아.'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공혁준은 배가 훤히 보이는 짧은 크롭 티를 입은 채 최근 인기를 끌었던 왕간다의 '오빠 차 있어?' 댄스를 선보였다.


인사이트TikTok 'rhdgurwns2'


"대충 추는 듯하지만 정확"... 완벽한 싱크로율 자랑해


공혁준은 설렁설렁 추는 듯했지만 정확한 타이밍에 포인트 안무를 짚어내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원조 왕간다'와 똑닮은 소품을 활용하고 비슷한 실루엣(?)을 뽐내는 등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댄스 삼매경에 빠진 공혁준 뒤로 육아에 지친 듯 허탈한 모습의 산범 모습이 한 앵글에 잡히면서 '같은 공간 다른 세계'의 느낌을 주기도 했다.


인사이트TikTok 'rhdgurwns2'


영상은 왕간다의 춤을 열심히 따라 하며 맹 연습하는 공혁준의 모습으로 끝이 났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산범님이 애 둘 키우느라 힘들겠다", "혁준님이 둘째를 임심하셨군요", "기대 안 했는데 잘 춰서 어이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24일에는 이날 영상과는 정반대로, 산범이 왕간다 춤에 빠지고 공혁준이 독박 육아를 하는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