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사라지기 전에 빨리 보세요"...당장 이번 달 서비스 종료되는 넷플릭스 작품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꼭 알아둬야 할 소식이 있다.


바로 3월부로 서비스 종료돼 다시는 볼 수 없는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들이 그 주인공이다.


매달 넷플릭스는 계약 기간이 끝난 작품들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종료되곤 한다.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서비스 종료로 넷플릭스에서 사라지는 띵작들을 모아봤다.


인사이트영화 '7번방의 기적'


가장 먼저 오는 11일에는 튀르키예판 7번방의 선물로 불리는 영화 '7번방의 기적'이, 14일에는 청불 영화 '사랑의 기술'이 서비스를 종료한다.


특히 3월에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이 대거 사라질 예정이다.


오는 31일 종료작으로는 애니메이션 '쿵푸 팬더'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씽', '장화신은 고양이', '슈렉' 시리즈, '마다가스카' 시리즈 등이 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대부분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종료하는 만큼 해당 작품들을 좋아하는 덕후라면 사라지기 전에 정주행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애니 '쿵푸 팬더'


오는 30일 종료 예정 영화로는 '노바디'가 있으며 31일 종료 예정 영화로는 '아메리칸 스나이퍼'와 인도 최고 인기 영화 '세 얼간이', 좀비 영화 '좀비랜드', '로건 럭키' 등이 있다.


또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도 서비스가 종료된다.


배우 송혜교, 조인성, 김범 주연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역시 오는 31일 종료를 앞두고 있다.


수많은 작품들이 3월에 넷플릭스에서 사라질 예정이니 아직 못 본 작품이 있거나 꼭 다시 보고 싶은 작품이 있다면 서둘러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