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ewha.w.univ'
극강 귀여움 발산하는 '이대 토끼 인형'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23학번 신입생이 받게 될 이화여대 인형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이화여대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23학번 새내기 여러분! 입학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올해 신입생들이 받게 될 깜찍한 토끼 인형의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 'ewha.w.univ'
토끼 인형은 이화여대를 상징하는 색깔인 짙은 초록색 티셔츠를 입고 있었으며, 해당 티셔츠에는 '2023 Welcome Ewha'라고 적혀 있었다.
이화여대는 매년 신입생에게 합격 증서와 함께 다이어리, 필통, 스티커, 달력 등 각종 굿즈가 들어 있는 입학 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이화여대는 지난 2015년부터 '웰컴 투 이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입생에게 해마다 해당 연도 띠의 동물 인형을 키트와 함께 선물하고 있다.
Instagram 'ewha.w.univ'
이대 졸업생마저 부러워하고 있는 토끼 인형
이화여대는 해당 게시글에 양부터 토끼까지 매년 신입생들에게 선물한 인형을 한 자리에 모은 사진을 게재하며 시선을 이끌었다.
역대 인형들 중 극강의 귀여움을 자랑하는 토끼 인형의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화여대 졸업생들 또한 "저 암모나이트 학번인데 토끼 인형 받고 싶어요", "나때는 인형 없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화여대는 최근 새 학생증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해당 학생증은 초록색 배경에 이화여대의 로고가 그려져 있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해 많은 재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