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이-박나언 / 티빙 ‘환승연애2’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환승연애2' 출연자 박나언이 김태이와의 이별 소식을 전했다.
지난 22일 박나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나옹'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feat. Jay Park)'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박나언은 인스타그램에서 받은 질문을 동생이 읽고, 자신이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생은 "김태이랑 만나나요?"라는 어느 팬의 질문을 읽었다. 이에 박나언은 "아니요. 만나지 않습니다"라며 "그냥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거.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했다.
YouTube '박나옹'
"가족 관계가 궁금해요"라는 질문에 박나언은 "엄마, 아빠, 제이팍, 저 이렇게 네 가족이고요"라고 대답했다.
"헤어스타일은 항상 단발이셨나요?"라는 질문도 있었다.
이에 박나언은 "아니요 한 19년도? 그때 잘랐던 것 같아요, 그전에는 계속 길렀었어요"라며 "심경에 변화가 있어서 잘랐던 건 아니고 그냥 긴 머리가 너무 머리 말리기 힘든 거예요"라고 했다.
이어 "그래서 잘랐는데 머리 빨리 말라서 좋아요"라고 덧붙였다.
YouTube '박나옹'
가치관에 관한 질문에는 "고유성을 중시하는 것 같다"며 "사람들과 많은 영향을 주고받고 살아가는데, 그 와중에 나 자신이 되려면 중심이 단단한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는 아직 그 답을 찾지 못했지만, 그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삶이라고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아울러 멘탈 관리법으로는 "상황과 감정을 분리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며 "상황이 그대로인데 멘탈을 잡는 건 도움이 안 된다. 그래서 상황을 먼저 해결하고 멘탈을 잡는다.
YouTube '박나옹'
앞서 박나언은 '환승연애2'에 출연해 김태이와 최종 커플이 됐다.
그러나 이들은 다른 최종 커플인 이나연·남희두, 성해은·정현규와 달리 근황이 전해지지 않아 현실 커플로 이어진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고조됐었다.
한편 김태이는 최근 유튜버 강태리와 열애설에 불거졌다. 두 사람은 같은 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각자의 SNS에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