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48시간 동안 잠을 자지 않는 예능 '수면게임'...우승 상금은 최대 500만 원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기괴한 서바이벌 예능 '우마게임'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커뮤니티에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내용이 게재됐다.
해당 콘텐츠는 수면과 관련된 콘텐츠였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피지컬갤러리' 측은 "본 콘텐츠는 채널 라이프에이드가 주관하는 콘텐츠다"면서 "문의 사항은 피지컬 갤러리가 아닌 라이프에이드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지컬갤러리'가 홍보한 콘텐츠는 48시간 동안 수면을 참는 게임이다. 최종 우승자는 상금 최대 500만 원과 각종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시간은 오는 25일 새벽 0시 1분께부터 26일 새벽 23시 59분까지 총 48시간이다.
진행 장소는 인천 영흥도에 있는 펜션에서 진행되고, 48시간은 미니 게임·공동 활동·자유시간·식사 시간으로 구성돼 있다. 형평성을 위해 음식은 현장에서 제공되는 음식만 먹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채널 '라이프에이드'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YouTube '피지컬갤러리'
우승자는 최대 8명, 우승자 수에 따라 500만 원 나눠 가져..."현장에서 제공되는 음식이 무섭다"
우승자는 최대 8명까지 뽑는다. 우승자가 2명이라면 우승 상금인 500만 원에서 2명분을 나눠 각각 250만 원씩 가져가게 된다.
누리꾼들은 "'현장에서 제공되는 음식'이 무섭다. 우마게임을 보고 나서 그런가", "건강 미친 듯이 챙기는 채널이 건강에 해로운 콘텐츠 홍보하는 중 ㅋㅋ", "혼자서 48시간 안 자는 건 어렵지 않을 거 같은데, 모르는 사람이랑 48시간 동안 노가리 까야 한다니 쉽지 않겠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