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송중기가 열애 중이라고 쿨하게 인정한 배우 출신 영국인 여친의 학력

인사이트JTBC '재벌집 막내아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배우 송중기가 배우 출신의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중이다. 


지난 26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송중기 / 뉴스1


팬들은 그의 여자친구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을 제기했다. 


지난해 9월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tvN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한 송중기는 수상 소감에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해준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이름이다. 


팬들은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케이티는 지난 2014년 페이스북에 반려견 안테스, 마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인사이트안테스, 마야와 함께 사진 찍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Facebook 'katylouisesaundersofficial'


1984년생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나의 아버지',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 'CCTV: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했다.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를 보내며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14살에 밀라노에 정착했고 보코니 대학교에 진학해 경영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Facebook 'katylouisesaundersofficial'


120년의 오래된 역사를 가진 보코니 대학은 이탈리아 최고의 대학교로 경제·경영·재무및경영 분야에서 유럽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2020년 QS 세계대학 순위에서 경영학 분야가 세계 7위, 유럽 3위를 차지했고, 경제학·계량경제학 분야는 세계 16위에 올랐다. 


tvN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맡았던 주인공 빈센조 까사노의 인물 설정도 보코니 대학교에서 법학 학사와 석사 학위를 받은 것으로 되어 있다. 


한편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의 연애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인지에 대해서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