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가 공개한 연말 맞이 '신속플레이 베타'와 다양한 콘텐츠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엇 게임즈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발로란트가 12월 7일, 연말을 맞아 신규 모드 '신속플레이 베타'와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 등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발로란트의 5대5 스파이크 모드를 압축한 것으로, 5라운드를 먼저 가져간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시 정해진 양의 크레드가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며, 연장전은 단판 승부로 진행된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게임을 즐기고픈 이들을 위해 준비된 '신속플레이 베타'는 오늘(7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야시장'과 신규 칭호, 신규 플레이어 카드, 빗자루 총기 장식 등이 포함된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도 발로란트의 연말 선물 리스트에 포함됐다. 


특히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는 오는 15일부터 1월 5일까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만큼, 많은 이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동기간 내 파티플레이를 진행할 경우 인원에 따라 추가 부스트가 제공된다. 5인 파티의 경우 대전 XP를 최대 20%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에 더해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도 진행된다. 발로란트 플레이어, 프로 선수, 크리에이터 등 모두를 위한 축하 행사인 '재//기억'은 프로-아마추어 합동 토너먼트, 래퍼 마이크 다임스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청자 대상 한정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재//기억'은 오는 17일 오전 3시부터 8시까지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발로란트가 준비한 다양한 연말 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