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걸그룹 출신과 다정한 '네컷 사진' 공개해 팬들 동공 지진 일게 한 서인국

인사이트Instagram 'seo_cccc'


'슈스케' 출연 이후 연예계에서 큰 성공 거둔 서인국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해 1위를 거머쥐었던 서인국.


이후 가수로 데뷔한 서인국은 '애기야'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97'


그는 지난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주연 윤윤제 역을 맡아 명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서도 크게 주목받았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널리 알린 서인국은 꾸준히 작품을 촬영하고 음반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 노래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서인국


올해에도 서인국은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지난 9월 영화 '늑대사냥'을 통해 배우로서 대중에게 찾아왔던 그는 지난 6일 신곡 'Fallen'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eo_cccc'


음원 발매 당일 서인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여자 배우와 다정하게 찍은 '인생 네컷'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들은 한 목도리를 같이 두르는 것은 물론, 백허그를 하며 친밀감을 뽐냈다.


인사이트Instagram 'seo_cccc'


서인국이 공개한 사진의 정체


또한 이들은 서로 꼭 붙어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의 주인공은 걸그룹 I.O.I 출신 배우 강미나이며, 해당 사진은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촬영된 것이다.



서인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쓸 소품 촬영 도와달라는 한 마디에 바로 오케이하고 하루종일 이동하면서 즐겁게 촬영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동이다 내 동생"이라고 전했다.


그는 "역시 강미나 너란 녀석. 감동"이라는 말을 덧붙여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강미나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멋있는 우리 인국이 오빠의 새로운 곡 'Fallen' 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많이 많이 애정해주세요"라는 인사를 남겼다.


이들의 오붓한 '투샷'을 본 많은 이들은 "사진만 보고 깜짝 놀랐다",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게 환호했다.


인사이트KBS2 '미남당'


한편, 1987년생인 서인국은 올해 36살이며 1999년생인 강미나는 올해 24살이다.


서인국과 강미나는 지난 8월 종영한 KBS2 '미남당'에 출연해 현실적인 남매 연기를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