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상대' 브라질 레전드 선수 네이마르, 휴대폰 배경 화면 공개됐다 (+사진)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브라질 레전드 네이마르의 휴대폰 배경 화면 공개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극적으로 16강에 진출한 우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맞서야 할 상대는 바로 브라질이다.


브라질 역시 월드컵 우승을 향한 열망으로 가득하다.


브라질 국가대표팀의 월드컵을 향한 투지가 느껴지는 사진이 공개됐다.


브라질 축구 대표팀의 핵심 공격수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의 휴대폰 배경 화면이 공개돼 SNS 등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네이마르의 휴대폰 배경 화면은 바로 '이것'


공개된 사진에는 경기장에 서 있는 네이마르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때 그가 허리에 손을 올린 채로 핸드폰을 돌리고 있어서 배경 화면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그의 핸드폰 배경 화면은 월드컵 우승 트로피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또 다른 브라질 대표팀 선수의 SNS 계정에서 발견된 루카스 모우라와 히샬리송의 사진에도 핸드폰 배경 화면이 네이마르와 같은 월드컵 트로피이다. 


이 두 선수는 손흥민과 유럽 축구 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같이 뛰고 있기도 하다.


해당 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브라질 선수들의 월드컵 승리를 향한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게 해준다는 반응을 보인다.


인사이트뉴스1


브라질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G조 조별리그 1위로 올라와 한국과 16강에서 맞붙는다. 


브라질의 감독에 따르면 FIFA 세계 랭킹 1위 브라질도 전력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치치 감독은 한국 대표팀에 관해 "친선 경기 때와는 많은 변화가 있다고 알고 있다"라며 "한국전에 어떤 선수를 내보낼지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라질과 경기는 오는 6일 오전 4시 카타르 도하의 974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