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9위는 오보...모두가 기대했던 '운동뚱' 김민경이 사격대회서 거둔 최종 성적

인사이트코미디TV '오늘부터 운동뚱'


'사격 국대' 김민경, 최종 순위 19위는 오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국제 사격대회 국가대표로 출전했던 김민경의 최종 순위가 잘못 알려진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김민경은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국제 사격대회의 선발 경기 프로덕션 레이디 부문에 참가해 총점 663.2281점을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이트2022 국제실용사격연맹 핸드건 월드슛 공식 홈페이지


일주일 전 기준 김민경은 이번 대회에서 세계 19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지난 2일 2022 국제실용사격연맹 핸드건 월드슛 공식 홈페이지에 나온 결과에 따르면 김민경은 52명 중 51위, 341명 중 333위에 올라있다.


인사이트2022 국제실용사격연맹 핸드건 월드슛 공식 홈페이지


김민경 순위에 팬들 반응..."이것도 엄청 잘한거다"


알고 보니 19위로 알려졌던 성적은 최종이 아닌 경기 중 나온 성적이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이 성적이 다소 일찍 알려진 탓에 오해를 불러모은 것으로 보인다.


처음에 알려진 순위보다 많이 낮아졌지만 김민경의 본업은 개그맨이다. 팬들은 "국제 대회 가서 이 정도 성적 낸 것 만 해도 엄청 잘한거다",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코미디TV '오늘부터 운동뚱'


한편 김민경은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놀라운 사격 실력을 선보여 국제 무대에 오르게 됐다. 김민경은 5일 동안 치른 프리 매치 30경기를 모두 소화한 뒤 지난달 27일 귀국했다.


'오늘부터 운동뚱' 제작진은 김민경의 첫 세계 대회 도전기를 12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gagkimminkyou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