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이야, 무기야?"...팬들 빵 터지게 만든 어제자 마동석 '인스타' 상황

인사이트Instagram 'donlee'


사진 한 장으로 팬들 빵 터지게 만든 '마블리' 마동석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마동석이 사진 한 장만으로도 팬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지난달 30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압꾸정'을 홍보하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donlee'


공개된 사진에서 마동석은 두 손으로 핑크색 공주 거울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거울 속 마동석은 입술을 쭉 내민채 '마블리' 면모를 보였다. 특히 귀여운 행동과 다르게 눈은 전혀 웃고 있지 않은 표정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donlee'


마동석은 큰 체격과 팔 근육을 자랑하지만 웃으면 반전 모습을 뽐내 '마블리'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큰 덩치와 반전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일각에서는 "저게 거울이야 무기야"라는 웃픈 반응을 보였으며 "무기 내려놔요", "거울 들고있을 뿐인데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donlee'


마동석 출연작 '압꾸정'...오프닝 스코어 9만


한편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를 가진 압구정 토박이 마동석(대국 역)이 성형외과 의사 정경호(지우 역)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압꾸정'은 개봉 첫날 9만 6037명을 불러 모으며 흥행 신호탄을 쐈다.


인사이트영화 '압꾸정'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