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찍어달라던 여성팬들 사이서 포착된 조규성 '보정' 없는 찐실물 (+영상)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한국 최초 월드컵 멀티골 넣은 조규성...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2만 -> 150만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보는 이들 중 조규성의 이름을 모르는 이는 아마 없을 것이다.


조규성은 한국 축구대표팀 최초로 월드컵 1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은 선수다.


그는 후반 13분과 후반 16분 헤딩으로 연이어 골을 넣으며, 가나에 0-2로 끌려가던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이런 뛰어난 실력만큼, 조규성의 잘생기고 훤칠한 키는 국적을 막론하고 수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놨다.


게시물이 단 5개 밖에 없는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월드컵 시작 전 2만에서 150만(30일 오후 1시 20분 기준)으로 증가한 상태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잘 생기고 훤칠한 키 덕분에 팔로워 수가 급증한 것으로 풀이된다.


인사이트뉴스1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에서 포착된 조규성의 실물...K리그1 득점왕 조규성은 트로피를 받기도 해


이런 가운데, 조규성의 실물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영상에는 지난달 24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개최한 하나원큐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에서 찍힌 장면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울산수원팬 호로록끼'


K리그1 득점왕인 조규성도 이날 시상식에 참가해 트로피를 수상하는 등 영광을 누렸다.


당시 행사장에는 K리그 선수들을 보기 위해 많은 팬이 모였고, 이곳에는 조규성의 팬들도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울산수원팬 호로록끼'


사진 요청에 일일이 응하는 조규성...꼬마팬에게는 어깨를 토닥이는 등 따뜻한 모습을 보여


조규성의 실물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에는 조규성의 '빛주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성도 볼 수 있었다.


조규성은 사진을 요청하는 팬 한 명, 한 명에게 다가가 친절하게 셀카를 찍어줬다.


인사이트YouTube '울산수원팬 호로록끼'


또 조규성을 향해 인사하는 꼬마팬에게는 어깨를 토닥이는 등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바닥에 깔린 레드카펫은 조규성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울산수원팬 호로록끼'


조규성이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현장에 있는 여성 팬들의 눈도 같이 움직였다.


조규성의 키는 무려 189cm다. 이런 조규성을 두고 팬들은 배우·모델 같다며 조규성을 극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eonbuk1994'


YouTube '울산수원팬 호로록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