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서 고기 팔던 쇼호스트가 몰래 가나전 보다 소리 질러 저지른 방송사고(?) 장면

인사이트뉴스1


우리나라가 가나를 상대로 골을 넣자 고기를 판매하던 쇼호스트가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홈쇼핑 쇼호스트가 방영하고 있는 방송이 생방송임을 제대로 증명했다.


우리나라가 가나를 상대로 골을 넣음과 동시에 소리를 고래고래 질렀기 때문이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 떨려서 홈쇼핑 보고 있었는데 쇼호스트가 고기 굽다가 소리 질러서 골인 거 알았음"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인사이트뉴스1


글쓴이 A씨는 "홈쇼핑하시는 분들도 생중계로 월드컵을 보시는구나"라며 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쇼호스트가 고기를 판매하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박수치고, 소리 지르고 난리 난 스튜디오..."잠시만요... 잠시만요"하며 이성 되찾는 쇼호스트


쇼호스트는 옥석 같은 멘트들로 방송을 지켜보고 있는 시청자들을 유혹했다.


차분하게 설명을 진행하던 쇼호스트가 갑자기 "억! 그런데! 그런데!"라며 소리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뉴스1


대한민국이 0대2로 가나에 뒤지고 있던 상황에서 골을 넣었기 때문이다.


오디오에는 환호와 박수 소리로 가득 찼고, 쇼호스트는 기뻐서 어쩔 줄을 몰라 했다.


그러다가 쇼호스트는 "잠시만요, 잠시만요"라며 이성을 되찾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뉴스1


쇼호스트 "고기는 사고 가세요. 산 다음에 가시라고요"라며 시청자들을 협박


쇼호스트는 이성을 되찾았는지, 이내 "흥분하지 마시고요"라며 "고기는 사고 가세요. 산 다음에 가시라고요"라며 시청자들을 협박(?)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현X홈쇼핑 단독 방송 11월 방송"이라며 클로징멘트로 마무리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인사이트뉴스1


쇼호스트가 저지른 방송 사고를 본 누리꾼들은 일제히 '빵' 터졌다.


누리꾼들은 "애국심이 자본주의를 잠깐 이겼다", "ㅋㅋㅋㅋ 월드컵 보시면서 하시는구나", "생방송 맞네, 이성 찾고 고기 다시 파는 거는 진짜 프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