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부터 배라까지"... 2023년 카페 '다이어리' 스펙 총정리해 봤습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커피 없이 못 사는 한국인들을 위해 준비한 '2023 다이어리 이벤트'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벌써 2023년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올해보다 더욱 알차고 멋진 2023년을 보내고 싶다면 제일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아무래도 달력이나 다이어리가 아닐까 싶다.


커피 마시는 것이 일상인 한국인을 위해 국내 인기 카페 4곳에서 '다이어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스타벅스'... "보다 풍성한 일상을 위해"


1. 스타벅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스타벅스는 한 잔의 커피와 매일의 기록이 모여 일상이 보다 풍성하기를 바라며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증정품 예약·증정 기간과 e-스티커 적립 기간은 2022년 11월 15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해당 기간 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을 마시면 된다.


미션 음료는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 음료의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커피와 여행을 기록할 수 있는 '라이프 저널'도 세트로 지급한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귀엽고 톡톡 튀는 느낌을 좋아한다면 '이디야'


2. 이디야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귀여운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디야 커피 다이어리 세트는 '다이어리·캘린더·담요' 3종 세트로 구성된다.


증정 방법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하여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입해 e-드림 스탬프를 모두 적립하면 된다.


스페셜 음료는 '겨울 신제품 2종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가을 신제품 3종(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 '밀크 베버리지 9종(흑당라떼, 이곡라떼, 달고나 라떼, 초콜릿·녹차·화이트 초콜릿·민트 초콜릿 라떼, 토피넛 라떼, 고구마 라떼)이 해당된다.


만약 적립 이벤트 참여가 힘든 상황이더라도 단돈 25,900원에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좌절할 필요는 없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3.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투썸플레이스는 레트로 무드와 패브릭 소재로 입체감을 살린 '2023 투썸 데일리 키트 2종'을 공개했다.


다이어리 외에도 미니 사이즈 조명· 탁상 달력·필통·플러스펜도 포함해 총 5개의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2023 데일리 키트는 10월 28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3만 원이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4.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마지막으로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출시한 '2023 로이텀 다이어리 세트'다.


배스킨라빈스는 독일 명품 문구 브랜드 '로이텀'과 협업해 심플하면서 정교한 다이어리를 공개했다.


로이텀 다이어리 세트에는 탁상 달력과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아이템 3종 쿠폰이 함께 구성되며, 색상은 배스킨라빈스 간판과 같이 핑크(벨리니), 블루(데님), 브라운(웜얼스)로 나뉜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다이어리 세트 가격은 쿼터(17,000원) 이상 구매할 시, '8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1월 4일부터 재고 소진까지라고 하니 빠르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