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이 공개한 크리스마스 버전 파격 한정판 화보 '루돌프 에디션' (사진)

인사이트맥심코리아


맥심코리아 대망의 12월호 장식한 주인공 누군가 봤더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바비앙이 표지모델의 주인공이 돼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4일 맥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022년 12월 235호가 출간됐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맥심 측이 공개한 표지 사진 속 바비앙은 섹시한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모습이다.


인사이트맥심코리아


섹시한 산타버전 '언더붑' 수영복 입어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 위에 누운 그녀는 새빨간 언더붑 산타 수영복을 입고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한쪽 골반을 드러낸 모습이다.


이번 화보에는 '동심 파괴 루돌프', '섹시 모에 루돌프 화보'도 담겨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아프리카TV의 인기 BJ 바비앙은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하며 10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인사이트맥심코리아


투표 마감 직전까지 엎치락뒤치락하며 단 4표 차이로 짜릿한 승리를 이끌어낸 그녀는 군살 없는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라인, 귀여운 얼굴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맥심코리아 측은 바비앙 이외에도 소량 한정판으로 판매될 C타입 표지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표지모델은 '천만 탈모인의 영웅' 래퍼 정상수였다.


인사이트맥심코리아


정상수 버전은 '소량 한정판'으로 판매


표지 속 정상수는 해골 지팡이를 마이크 삼아 입에 댄 채, 새빨간 양복만큼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특유의 스웨그가 느껴지는 해당 표지 버전은 소량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맥심코리아

 

인사이트맥심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