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비주얼로 예능서 남매미 뽐낸 이광수·김연경, '이것'까지 똑같았습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각 분야의 대가 유재석X이광수X김연경, 예능에서 뭉쳤다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개그맨 유재석, 배우 이광수, 배구 선수 김연경의 유쾌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앞서 공개된 '코리아 넘버원'의 예고편에는 3인방의 화합과 더불어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광수와 김연경의 비주얼이 담겨 웃음을 더했다.


움푹 들어간 아이홀과 날렵한 콧대, 둥그스름한 입모양까지 닮은 두 사람은 남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붕어빵' 비주얼을 과시해 놀라움을 안겼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재미 포인트가 될 두 사람의 남매 '케미'에 기대감이 모인 가운데, 이들의 또 다른 공통점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23일 '코리아 넘버원'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녹화 중계로 진행됐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제작발표회에는 유재석과 이광수, 김연경과 정효민 PD, 김인식 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제가 언젠가 김연경 선수, 광수랑 같이 프로그램하는 모습을 그리고 싶다고 이야기 한 적 있다"라며 멤버 조합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남매처럼 똑 닮은 비주얼로 화제 모은 이광수, 김연경...이것까지 똑같다


이어 유재석은 예고편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연경과 이광수의 닮은꼴 장면을 언급하며 "두 사람 키가 192cm고 발 사이즈도 똑같다"라고 알렸다.


발 사이즈가 같은 김연경과 이광수는 녹화 도중 신발을 바꿔 신기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이광수 역시 예고편을 보고 김연경과 닮아 굉장히 놀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얼굴에 뭐가 났었는데 그 위치까지 같더라"라고 김연경과의 남다른 공통점을 밝혀 두 사람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또한 유재석은 이광수와 김연경의 새로운 애칭이 있냐는 질문에 재치 있는 답변까지 내놓았다.


유재석은 이광수를 가리키며 "김연경", 김연경을 가리키며 "이광수"라며 두 사람을 바꿔 불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한편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코리아 넘버원'은 그간 인기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일로 만난 사이' 등 다작을 연출해온 정효민 PD와 신예 김인식 PD가 함께 선보이는 예능이다.


특히 유재석은 이번 프로그램이 정효민 PD와 함께하는 세 번째 호흡이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김연경은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나 고정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녀는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 새로운 앙상블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코리아 넘버원'은 오는 25일 시청자 곁을 찾아온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