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와골절 의심"...유명 여캠 생방 중 부상, 실시간으로 얼굴 퉁퉁 부을 정도로 다쳤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프리카TV에서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하는 게임 BJ 유혜미의 멍든 얼굴이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TV BJ 유혜미의 퉁퉁 부은 얼굴이 올라오며 이를 걱정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최근 방송에서 유혜미는 한쪽 얼굴이 멍들고 퉁퉁 부은 모습이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흡사 누군가에게 맞은 듯한 모습이지만 유혜미는 그런 와중에도 방송을 하며 환히 웃고 있다.


유혜미는 21일 BJ 하두링의 방송에서 뿌리, 보혜 등과 함께 트램펄린 위에서 닭싸움을 벌였다.


이날 경기 전 네 사람은 그릇에 물을 담은 채 트램펄린 위를 뛰었는데, 이 때문에 닭싸움을 벌이는 바닥이 미끄러웠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유혜미는 닭싸움 중 중심을 잃고 쓰러졌고 보혜의 머리에 광대를 부딪혔다.


두 사람은 넘어진 채 한동안 일어서지 못했고, 유혜미는 통증이 지속돼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계속 이어진 방송에서 유혜미의 얼굴은 실시간으로 퉁퉁 부어올랐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충돌한 부분의 멍 자국도 점점 선명해졌다.


결국 이날 저녁 유혜미는 병원에 다녀오겠단 공지를 남기며 팬들을 안심시킨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유혜미의 얼굴을 보고 안와골절일 수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안와골절이란 안구와 주변 부속기를 둘러싸고 있는 공간 '안와'의 벽인 뼈에 골절이 생기는 경우를 발한다.


안와골절의 상당수는 안와 파열골절에 해당하는데, 주먹이나 야구공 등 둔한 외상을 입었을 때 상대적으로 약한 안와 내벽이나 하벽에 골절이 생기게 된다.


과거 배우 김보성이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종합격투기에 도전했다가 안와골절을 당한 바 있다.


인사이트로드FC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