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 vs 타로 보는 소녀들"...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인사이트TikTok 'Charles Meriot'


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보는 사람에 따라 전혀 다른 형체를 발견하는 착시 그림이 있다.


지금 주어진 그림을 보고 당신은 머릿속에 가장 먼저 어떤 형체를 떠올렸는가.


최근 영국 일간 더 선(The Sun)은 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를 공유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주어진 그림을 보고 '해골' 또는 '타로카드를 보고 있는 소녀들' 중 눈에 먼저 들어온 형체를 고르면 된다.


둘 중 어떤 게 먼저 보였는지에 따라 당신의 숨겨진 본성, 진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니 재미 삼아 해보길 바란다.


인사이트TikTok 'Charles Meriot'


해골


먼저 그림을 보자마자 '해골'의 형체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면 당신은 매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매사에 정직함이 가장 우선인 사람으로 친구들의 신뢰를 받는다.


친구들에게 듣기 좋아하는 말만 하는 게 아니라 듣기 싫은 말도 진심을 담아 제대로 된 조언을 해주는 성격이다.


이 때문에 가끔 냉정하다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상대를 보는 눈이 가장 정확한 스타일로 이런 친구의 조언을 잘 받아들인다면 꼭 도움이 될 일이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TikTok 'Charles Meriot'


타로 보는 소녀들


만약 당신이 '타로카드를 보며 놀고 있는 두 소녀'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평소 매우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선천적으로 타고 나기를 낙천적으로 태어난 당신은 사람들과 어울려 노는 것을 좋아하고 힘든 일이 있어도 툭툭 털고 일어날 줄 아는 오뚝이 같은 성격을 가졌다.


하지만 경쟁심이 매우 강하고 모든 부분에서 최고가 되기를 꿈꿔 스스로를 힘들게 할 때도 있다.


늘 이기는 삶을 살고 싶어하는 마음을 좀 덜어내면 한결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겠다.


인사이트TikTok 'Charles Merio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