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있는 줄도 잘 몰랐다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깜짝 결혼 발표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가 중대 발표를 했다.


그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조차 잘 알지 못했던 일부 팬들이 기겁할 소식이었다.


바로 '다음주'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깜짝 발표였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지난 19일 트위치 인기 게임 스트리머이자 게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인 서렌더(김정수)는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들, 제가..."라며 "다음주 토요일에 그동안 사귀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서렌더(김정수) / Facebook '하스스톤'


이어 "결혼을 하게 됐는데, 갑작스럽게 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그간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했다.


서렌더는 "올해 초부터 제가 방송도 많이 안 켜고 하지 않았냐"라며 "하스스톤도 많이 안 하고, 그랜드 마스터도 자발적으로 은퇴하고"라고 말했다.


인사이트트위치


이어 "사실 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라고 덧붙이며 중대 고백을 마쳤다.


그에 따르면 여자친구는 스트리머 등 인플루언서 같이 외부에 보여지는 직업을 갖고 있지는 않다.


SKT T1에 소속된 당시 사귀게 됐고, 4년 동안 만남을 이어왔다고 한다.


인사이트트위치


팬들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서렌더의 미래를 축복해 주며 사랑을 잘 가꿔나가기 바란다고 반응했다.


일부 팬은 "여자친구가 있었어?"라며 "행복한 사랑 결실 맺은 거 축하하고, 앞으로 더 행복하기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orender'


한편 서렌더는 대한민국의 하스스톤 프로게이머다.


하스스톤 베타시절부터 게임을 해왔던 올드 플레이어다. 그는 아시아 최초 전설 등급 달성 및 하스스톤 최초 종합스포츠 경기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였다.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하며 업적을 쌓았다. 


인사이트2017 HCT Summer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서렌더 / 트위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