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출연자와 '럽스타그램' 시작한 97년생 유명 여가수

인사이트Instagram 'hodohodopo'


'인생 네컷' 사진 게시하며 열애 소식 전한 유명 가수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최근 많은 스타들이 열애와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1살 연하 패션계 종사자 정담 씨와 화촉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__honey.j__'


이러한 가운데, SBS '케이팝스타' 출신 가수 제이미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 네컷'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채널A, ENA '강철부대2'에 출연했던 구민철과 제이미의 오붓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Instagram 'jiminxjamie'


이들은 다정하게 볼을 맞대고 '브이' 포즈를 하는가 하면, 서로를 꼭 끌어안기도 했다.


또한 제이미와 구민철은 뽀뽀를 나누며 애정을 과시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열애 사실을 깜짝 발표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iminxjamie'


열애 사실 공개 후 많은 이들의 축하 받은 제이미


사랑이 가득 담긴 제이미의 게시물을 본 스타들도 잇따라 축하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엑시는 "어머!"라고 말한 뒤 하트를 덧붙였으며, 그룹 카드의 멤버 전지우는 "자기 행복해야 해"라며 애틋하게 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iminxjamie'


가수 에일리와 빅원 역시 해당 게시글에 하트 이모티콘을 가득 남기며 이들의 사랑을 축복했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제이미는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해 연일 화제의 선상에 올랐다.


인사이트Instagram 'jiminxjamie'


연애에 대한 가치관 과감하게 전했던 제이미


그녀는 지난달 유튜브 웹예능 '썰플리'에 출연해 MC 이석훈과 연애관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제이미는 이날 이석훈이 연애할 때 어떤 사람이랑 잘 맞냐고 묻자, 단번에 "일단 속궁합이 중요한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썰플리'


그녀의 엄청난 입담에 이석훈이 커피까지 뿜으며 혼란스러워하자, 제이미는 "지금 MZ세대인데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잖아요"라고 당당히 얘기했다.


또한 제이미와 열애 중인 구민철은 1998년생으로, 제이미보다 한 살 연하다. 특수 부대 UDT 출신인 그의 직업은 대학생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