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참석한 '이 사람', 정체 공개되자 모두 깜짝 놀랐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김연아·고우림 결혼식에 참석한 톱스타의 정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여러 유명인들이 이들 결혼식에 참석해 뜨거운 축하를 보낸 가운데, 에프엑스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크리스탈(정수정)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인사이트Instagram 'vousmevoyez'


지난 22일 김연아와 고우림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이 진행되고 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메뉴 카드를 사진으로 찍어 올렸다.


사진에 김연아를 태그, 비둘기 모양 이모티콘을 함께 남겨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연아, 고우림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결혼식 현장을 볼 수 있는 사진을 안 올린 점도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vousmevoyez'


크리스탈, 김연아와 '키스&크라이' 인연


크리스탈은 김연아와의 인연으로 결혼식에 참석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들은 10인의 스타가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김연아가 진행을 맡았고, 크리스탈은 도전자로 출연했다.


인사이트SBS


돈독해 보이던 두 사람은 방송 종영 후에도 꾸준히 연락을 이어왔다. 사석에서나 영화 시사회 등 공식석상에서도 종종 함께 얼굴을 비추거나 서로를 언급하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 왔다.


긴 시간 이어온 이들의 우정에 팬들은 "보기 좋다", "탑끼리 친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SBS


아이스쇼 축하 무대로 인연 맺은 김연아·고우림, 3년 열애 끝 결혼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18년 김연아의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인사이트올댓스포츠, 비트인터렉티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