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결혼한 김연아·고우림...함께 살 '신혼집'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고 있다

인사이트비트인터렉티브, 올댓스포츠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위치는 어디?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부부가 된 김연아, 고우림의 신혼집 위치가 알려졌다.


22일 김연아, 고우림은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인사이트비트인터렉티브, 올댓스포츠


이날 축가는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가 맡았으며,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살 신혼집에 대한 내용도 전해져 이목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비트인터렉티브, 올댓스포츠


김연아가 매입했던 집...신혼집으로 변신


같은날 스포티비뉴스는 김연아, 고우림이 서울 동작구 흑석동 고급빌라에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빌라는 한강 노들길 변의 언덕 위에 위치해 한 개의 동만 있으며, 18세대 모두 74평형으로 방 4개, 화장실 3개로 이루어져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nakim'


소규모 고급빌라지만 서울의 중심지에 있다는 지역적 특징과 뛰어난 입지 조건 등으로 가치를 높게 인정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oorim_ko'


특히 이 빌라는 김연아가 2011년 12월 매입한 빌라로 눈길을 모은다.


이미 김연아가 빌라에서 거주하다 고우림과 결혼을 준비하면서 그곳에 신혼살림을 마련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인테리어 공사를 모두 마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unakim'


해당 빌라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신혼생활을 시작한 곳이고, 배우 현빈도 한동안 거주했다. 이외에도 빅뱅 대성, 그룹 에프엑스 출신의 크리스탈 등도 해당 빌라에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woorim_ko'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7월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 가수로 출연하면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됐고, 이후 3년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됐다고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