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그곳에도 필러를 맞아?...너무 솔직한 BJ감동란, 필러 맞은 의외의 부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동란TV 시즌2'


BJ 감동란, 그간 받은 시술·수술 후기 솔직 공개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BJ 감동란이 지금까지 받은 시술 및 수술 후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감동란TV 시즌2'에는 "이보다 더 솔직할 수 없는 성형 리뷰"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감동란은 "협찬, 특혜 받은 적 없고 다 제돈제산"이라며 그간 받았던 시술과 수술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동란TV 시즌2'


'두상 필러' 만족도 특히 높았다고 언급 


감동란은 그 중에서도 '두상 필러'의 만족도가 특히 높았다고 말했다.


그는 "솔직히 제가 머리가 작은데 너무 커 보일 때가 있다"며 이전 방송 영상 속 모습을 현재와 비교해 보여줬다.


인사이트YouTube '감동란TV 시즌2'


감동란은 머리 옆부분을 가리키며 "(전에는) 머리가 마름모꼴인데 지금은 여기가 차올랐다"면서 "진짜 뒤통수도 너무 맞으러 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의사) 선생님한테 뒤통수랑 앞통수랑 한꺼번에 하면 안 되냐고 물었더니 '그럼 잠은 어떻게 자려고요. 엎드려서 주무시려고요?'라고 하시더라"고 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동란TV 시즌2'


그는 필러 시술 전 머리를 여러 갈래로 나눠 땋은 채 찍었던 셀카도 공개했다.


그는 "솔직히 처음에는 그렇게 기대를 안 했는데 내가 해 보고 가장 만족한 게 이것"이라며 "나 거기 가서 내 사진 찍어보고 '어떻게 사람 머리가 마름모꼴?' 이랬는데 너무 만족한다"고 거듭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동란TV 시즌2'


한편 BJ 감동란은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이다.


소통, 정치, 시사, 코스프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그는 참전용사와 국가유공자 어르신들 등을 위한 기부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YouTube '감동란TV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