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17 17℃ 인천
  • 13 13℃ 춘천
  • 19 19℃ 강릉
  • 16 16℃ 수원
  • 17 17℃ 청주
  • 16 16℃ 대전
  • 17 17℃ 전주
  • 16 16℃ 광주
  • 16 16℃ 대구
  • 21 21℃ 부산
  • 21 21℃ 제주

행사장에 얼굴 한번 비치면 '9천만 원'짜리 목걸이 선물받는 블핑 로제의 '행사비' 수준

명품 브랜드에서 수천만 원의 목걸이를 선물 받는 로제의 깜짝 놀랄 만한 수입이 화제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oses_are_rosie'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 '티파니앤코'로부터 큰 선물 받았다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많은 여성들이 열광하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로제가 럭셔리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3일 로제(26)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후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사진을 게시하며 이날을 크게 기념했다.


로제가 올린 여러 장의 사진들 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테이블 위에 가지런히 놓인 티파니앤코의 화려한 목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oses_are_rosie'


해당 목걸이 옆에 'Dear Rose'(디어 로제)라고 시작하는 엽서가 놓여 있는 것으로 보아 티파니앤코 행사에 참석한 후 업체 측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로제가 선물 받은 목걸이의 가격은 6만 6천 달러(한화 약 9100만 원)로 알려져 있다.



티파니앤코 외에도 명품 브랜드 생로랑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로제는 '인간 생로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존재 자체가 명품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가는 톱 아이돌 블랙핑크, 이들의 수입은?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날이 갈수록 인기가 치솟고 있으며  엄청난 수익을 얻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해 YG엔터테인먼트의 '캐시 카우'로 불린다.


지난해 9월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블랙핑크의 상반기 수익이 공개됐다.


인사이트Mnet 'TMI NEWS'


2021년 1월 블랙핑크는 유튜브 유료 온라인 콘서트 'YG 팜 스테이지 - 2021 블랙핑크 : 더 쇼'(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를 열어 전 세계 28만 명의 팬들이 관람하는 대기록을 냈다.


해당 콘서트의 스탠더드 티켓은 3만 6천원, 비하인드 콘텐츠가 추가된 플러시 티켓은 4만 8천원으로, 이들이 모두 스탠더드 티켓으로 관람했다고 가정했을 때 콘서트 수익만 100억 8천만 원에 달한다.


인사이트Facebook 'BLACKPINKOFFICIAL'


여기에 콘서트 굿즈 판매금액까지 더하면 콘서트 관련 수익은 150억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해 8월 개봉한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글로벌 누적 관객 수 50만 명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영화 'BLACKPINK THE MOVIE'


이날 방송에 따르면 '블랙핑크 더 무비'는 전 세계 100여 개의 국가, 3000여 개의 상영관에서 개봉했으며 지난해 8월 기준 500만 달러 수익이 발생했다. 이를 한화로 계산하면 약 58억 원이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상반기에 컴백하지 않았음에도 콘서트와 영화 만으로 약 208억 원의 수익을 얻은 것이다.


인사이트Facebook 'BLACKPINKOFFICIAL'


개인 활동으로도 어마어마하게 벌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


또한 지난해 11월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 속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올 한 해 가장 많은 광고료를 번 스타' 6위로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소개됐다.


지난 2020년 기준 6개월에 5억 원의 광고료를 받았던 제니는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 헤라, 언더웨어 브랜드 캘빈클라인을 비롯한 5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니의 1년 광고료를 모두 합산했을 때 지난해에만 약 50억 원의 광고 수익을 얻었을 것으로 추정했다.


현재 티파니앤코와 생로랑을 비롯해 홈플러스, 설화수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인 로제 역시 수억 원대의 광고료를 받고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로제는 이번에도 해외까지 행사에 간 것이기에 적지 않은 돈을 받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20대라는 어린 나이에도 '억'소리나는 수입을 얻고 있는 블랙핑크에게 많은 이들의 탄성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