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사귀는 사이 아닌데 인스타 라방 중 '뽀뽀'해 팬들 동공지진 일게 한 손석구·이엘

인사이트Instagram 'doonabae'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 손석구와 이엘의 남다른 친분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손석구와 이엘이 함께 출연했던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인기리에 종영한 가운데, 과거 손석구와 이엘이 다정하게 볼 뽀뽀를 나눈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8년 배우 배두나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KBS2 드라마 '최고의 이혼' 종방연 당시 모습을 찍은 것이다.


배두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종방연에 참석한 배우들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했고, '최고의 이혼'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손석구와 이엘도 영상에 등장했다. 


인사이트KBS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던 이엘은 남편으로 나왔던 손석구의 볼에 뽀뽀를 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그러자 손석구도 화답하듯 이엘의 볼에 뽀뽀를 했고, 이엘은 또다시 손석구의 볼에 입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당시 라이브 방송을 지켜보던 누리꾼은 "부부 연기의 연장선인가",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쿨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손석구와 이엘은 '최고의 이혼'에서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며 열연을 펼쳤기에 두 사람의 친밀한 모습은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키스신을 연기하는 손석구, 이엘 / KBS2 '최고의 이혼'


두 작품이나 같이 찍게 된 두 사람은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 


손석구와 이엘은 '해방일지'에서 커플 연기를 하지 않았음에도 메이킹 영상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이 자주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과거 손석구는 넷플릭스 '센스 8'에서 호흡을 맞춘 배두나와의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소속사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부인했다.


이후 지난해 불거진 배우 이설과의 열애설에도 양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인사이트Instagram 'doonab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