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평소 '눈썰미' 만큼은 자신 있는 친구들도 순간 뇌 정지를 오게 만드는 흥미로운 테스트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 사이드는 미세한 차이로 사람들 시선을 사로잡아 동공지진을 일으키게 만드는 '브랜드 로고' 문제를 공개했다.
문제는 간단하다. 왼쪽과 오른쪽에 아주 미묘한 차이점을 가진 로고들을 보고 실제 브랜드 로고와 '일치'하는 것을 고르면 된다.
단순해 보이지만 분명 100% 안다고 자신했던 것들도 순간적으로 헷갈려 생각지도 못한 '오답의 늪'에 빠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 깊게 고민해 보자.
아래 눈 깜빡 하면 속아 넘어가기 쉬워 엄청난 집중력과 직감을 발휘해야 하는 브랜드 로고 퀴즈 12개를 소개한다.
1. 펩시

정답 / Brightside
2. 버거킹

정답 / Brightside
3. 에어비앤비

정답 / Brightside
4. 코카콜라

정답 / Brightside
5. 삼성

정답 / Brightside
6. 안드로이드

정답 / Brightside
7. 휠라

정답 / Brightside
8. 트위터

정답 / Brightside
9. BMW

정답 / Brightside
10. 포르쉐

정답 / Brightside
11. 메르세데스 벤츠

정답 / Brightside
12. 누텔라

정답 / Bright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