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potjoy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눈썰미는 물론 성격까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는 흥미로운 테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The Sun)은 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Jackpotjoy'가 만든 이 성격 테스트는 주어진 그림에 마구잡이로 겹쳐 있는 동물들을 모두 분리해 '총 몇 마리'를 찾아낼 수 있는지, 또 가장 먼저 발견한 동물에 따른 '성격'까지 알 수 있다.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그림을 보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동물을 선택하고 그에 따른 성격 유형을 확인하면 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더불어 눈썰미 테스트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그림에 숨어있는 동물의 수를 모두 파악하는 것도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먼저 그림에 숨어있는 동물은 총 '12마리'이다.
12마리의 서로 다른 동물에는 '사자', '고양이', '늑대', '고래', '말', '올빼미', '여우', '코끼리', '원숭이', '거북', '기린', '곰' 등이 있다.
과연 당신은 어떤 동물을 가장 먼저 발견하고, 또 몇 마리의 동물을 찾아냈는가.
민트색 선을 따라가면 보이는 사자 / Jackpotjoy
먼저 그림 한가운데 '사자'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타고난 리더의 성향을 갖고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로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고양이'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매우 의욕적이고 결단력이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때때로 내성적인 성향을 보이기도 하지만 늘 스스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만약 '늑대'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신비주의자이다. 당신은 스스로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사람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였을 때 주변의 도움을 받기보다 직접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곤 한다.
'고래'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스스로 인생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자신감이 있는 사람으로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할 때도 마음이 이끄는 대로 즐기며 사는 것을 갈망한다.
빨간색 선을 따라가면 보이는 말 / Jackpotjoy
다음으로 '말'이 가장 먼저 보인 사람은 모험심이 강하고 독립적인 성향을 갖고 있다. 당신은 자유로움을 가장 중요시하며 자신의 길을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나아가는 사람이다.
'올빼미'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완벽주의자 성향을 갖고 있다. 똑똑하지만 자칫 예민해 보일 수 있는 성격이기도 한다.
'여우'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절제할 줄 알고 열정적이면서도 용감한 사람이다. 당신은 매우 매력적이고 재치 있는 사람으로 원하는 바를 늘 얻어내고 마는 능숙함도 갖고 있다.
'코끼리'를 맨 처음 발견했다면 당신은 정신력이 아주 강한 사람이다. 스스로를 지키는 힘은 뛰어나지만 주변 사람을 돌보는 측면은 다소 약한 면이 있다.
노란색 선을 따라가면 보이는 원숭이 / Jackpotjoy
'원숭이'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장난기가 많고 평소 웃음이 많은 사람이다. 힘든 일이 있어도 웃음을 잃지 않아 '포커페이스'라 불리기도 한다.
'거북'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이해할 줄 아는 공감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당신은 똑똑하지만 내성적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의 감정을 잘 알아채 위로를 건넬 줄 안다.
'기린'을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지극히 현실주의적 성향을 가졌다. 또 참을성이 뛰어나다.
마지막으로 '곰'을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매우 용감한 성격을 가졌다. 주변 사람을 잘 챙기고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가장 먼저 나서 도와줄 줄 아는 사람으로 친구들이 많이 의지하는 친절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