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 사고낸 김새론, 넷플릭스 '사냥개들' 하차 안한다

인사이트TV조선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최근 음주 운전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의 남은 촬영에 불참한다.


지난 23일 넷플릭스 '사냥개들'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제작진과 배우 측, 넷플릭스는 논의 끝에 김새론 배우가 예정돼있던 촬영 일정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김새론은 후시녹음 등의 일정이 남아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사냥개들' 측은 "배우의 촬영 분량은 대부분 마무리된 상태고, 기존 촬영분 편집 관련은 현재 제작진 측과 논의 중에 있다"라고 알렸다.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해당 작품에서 김새론이 주연으로 열연 중이었기 때문에 제작진은 재촬영에 관한 부분에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한 것이다.


김새론이 다른 배우들과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 많아 편집 또한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도 넷플릭스 측은 김새론이 '사냥개들'에서 하차하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 23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한 관계자는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로 '사냥개들'의 공개 일정이 내년 초였지만 무기한 연기됐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카카오TV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은 지난 18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김새론은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요구해 귀가했으며 다음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김새론은 차기작으로 예정돼있던 SBS '트롤리'에서 자진 하차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