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심리계 원탑 오은영 박사님이 타는 '마이바흐 S680 V12' 가격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상담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국민 멘토'에 등극한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이자 아동심리 전문 박사 오은영 박사의 차량이 벤츠 사의 최고급 세단 '마이바흐 S680 V12' 차량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 같은 내용이 퍼졌다. 자동차 매체 등에 따르면 마이바흐 S680 차량의 가격은 약 가격은 3억 5천만 원 선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바흐의 최상위 라인업인 S680은 6.0리터 V12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며 최고 출력은 630마력을, 최대토크는 102kgm을 발휘한다.


또한 해당 모델은 마이바흐 최초 사륜구동 시스템이 조합됐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4초가 소요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ercedes-Benz


특히 해당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동승자를 위한 뒷좌석 시트로 알려졌다. 등받이 각도는 최대 43.5도까지, 다리 받침대는 최대 5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거의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에어 서스펜션, 30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부메스터 사운드, 11.6인치 2열 디스플레이, 2열 암레스트 냉장고 등 초호화 옵션이 들어있다.


외관도 전 모델과 차별화를 뒀다. 신형으로 거듭나며 채택한 투톤 컬러는 S680은 전통미와 함께 개성까지 갖춘 차량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추가로 전면부 펜더에 V12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두었고 S680만의 전용 휠과 특유의 듀얼 머플러를 도입하며 세련미를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ercedes-Benz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은 "박사님이 소박하시네", "더 좋은 거 탈 수 있을 듯", "저런 차를 타려면 돈 많이 벌어야겠구나", "역시 업계 탑", "우리가 소나타 타는 느낌이겠지"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 박사는 유명세를 치르며 그녀의 상담 비용 또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와의 상담비는 10분당 9만 원 수준이며 검사를 진행할 경우에는 1시간에 200만 원까지도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런 가격에도 불구하고 상담 예약을 잡는 것조차 '하늘의 별 따기' 수준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RoCar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