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녀가 택시기사 폭행하자 온몸으로 막아준 천사 여성들 (영상)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술에 취한 것으로 보이는 한 여성이 택시 기사를 여러 차례 발로 차며 난동을 부리는 영상이 퍼지며 논란이 일었다.


그런 가운데 택시 기사를 폭행으로부터 보호하는 여성들의 자세가 돋보였다. 지난 12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졌다.


영상에는 지하철 삼성역 인근에서 술에 취해 보이는 여성 A씨가 택시 기사로 보이는 남성의 멱살을 잡고 발차기를 하는 등 폭행을 가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 광경을 지켜보던 일부 여성들이 택시 기사를 보호하려 나섰다.


그들은 택시 기사에게 발차기를 하며 달려드는 A씨를 몸으로 막아내며 기사를 A씨로부터 떨어뜨리려 했다.


발차기 시도 직후 A씨는 택시 기사를 잡기 위해 달려갔지만, 다른 여성들이 기사의 벽이 되어주며 A씨의 폭행을 연이어 막았다.


그들의 보호 덕분에 A씨는 주변을 빙빙 돌며 폭행을 이어갈 공간을 노리다 결국 물러서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하다", "기사님이 크게 다칠 뻔한 걸 막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택시 기사를 보호했던 여성들을 칭찬했다.


누군가 폭행을 당하는 상황이 눈앞에 펼쳐졌을 때 직접 나서기란 마음처럼 쉽지 않다. 폭행을 당하는 이를 보호하려다 자칫 다칠 수 있어 무척 위험한 것은 물론이고, 자칫하다 누명을 쓸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용기 있는 여성 시민들의 대처가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