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파친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초간단' 방법을 통해 애플TV+ 무료 체험을 해보길 바란다.
오는 7월 4일까지 카카오페이는 애플 4in1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애플TV+, 애플 아케이드, 애플 뮤직, 아이클라우드를 최대 4개월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kakaopay
무료 체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모바일에서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 가기)에 접속하면 먼저 카카오페이를 등록하라는 노란색 배너 버튼이 뜬다.
이후 지급 방법에 카카오페이를 등록, 프로모션 페이지로 돌아가서 신청하고자 하는 프로모션을 선택한 후 바로 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해당 페이지 내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할 때에만 혜택이 제공된다.
kakaopay
애플 4in1 혜택 프로모션 배너가 보이지 않는 구형 모델의 경우 최근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된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유료 이용으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이를 원하지 않으면 무료 이용 기간 중 직접 해당 상품을 해지 또는 변경해야 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이나 주의사항은 카카오페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자.
kakaopay
한편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파친코'는 3개의 에피소드가 먼저 공개된 이후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된다.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해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