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X박신혜 결혼식 참석해 의외의 친분 드러낸 아이돌 스타

인사이트Instagram '_yoonj1sung_'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최태준과 남다른 인연을 갖고 있는 연예인이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난 22일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최태준과 박신혜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태준은 턱시도를, 박신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윤지성은 사진과 함께 "잘 살아 친구야"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윤지성이 두 사람의 결혼식 인증샷을 남기자 많은 이들이 이들의 친분에 관심을 집중했다. 알고보니 윤지성은 신랑 최태준과 남다른 인연이 있어 이날 결혼식에 참석해 친구의 결혼식을 축하해준 것이었다.


윤지성과 최태준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특히나 두 사람은 고등학교 3년 내내 같은 반으로, 남다른 친분을 쌓고 있기도 하다.


지난 2019년 최태준은 THE STAR와의 인터뷰를 통해 "윤지성과 고등학교 3년 내내 같은 반이었다"라며 "그 친구가 고생한 과정을 생각하니 뭉클했다.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사이"라고 관계를 설명한 바 있다.


한편 최태준과 박신혜는 이날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말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8년 3월에는 연인 사이임을 외부에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려 큰 축하를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sunbin_eyesma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