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하게 달라 '관찰력 상위 1%'도 순간 뇌 정지 온다는 '브랜드 로고' 퀴즈 10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Pixaba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평소 관찰력이 좋다고 자부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주목해 보자.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 사이드(Bright Side)'는 슬쩍 보고 대답했다가는 오답의 늪에 빠질 수 있는 '브랜드 로고' 문제를 공개했다.


공개된 문제들은 관찰력과 기억력 모두 상위 1%를 자신하는 순간 '뇌 정지'를 일으킬 만한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한다.


분명 수십, 수백 번은 봐온 로고임에도 묘하게 헷갈려 정답을 맞히기 힘든 브랜드 로고 문제 10개를 소개한다.


아래 눈 깜빡 하면 속아 넘어가기 쉬워 엄청난 집중력과 직감을 이용해야만 100% 정답에 도달할 수 있다는 브랜드 로고 맞히기 문제 10개에 도전해보자.


1.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2. 비자(Visa)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3. 아마존(Amazon)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4. 스타벅스(Starbucks)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5. 크롬(Chrome)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6. 오레오(Oreo)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7. 틱톡(TikTok)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8. 츄파춥스(Chupa Chups)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9. 위키피디아(Wikipedia)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10. 이케아(Ikea)


인사이트


인사이트brightsid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