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군대에 '24사단' 없는데 운전병 출신이라고 주작하다 딱걸린 여성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나 24사단 운전병 출신인데~"


남녀평등 군 복무를 주장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왜 여자들을 끌어들이냐"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한 예비역 남성. 하지만 그의 출신에 누리꾼들은 남성인 척 조작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4사단 운전병 출신"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한 누리꾼이 남긴 댓글이 캡처돼 올라왔다. 자신을 24사단 운전병 출신 예비역이라고 밝힌 A씨는 말을 이어갔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A씨는 "나도 24사단 운전병 출신인데 솔직히 같은 남자X끼들 이러는 거 좀 이해 안 간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왜 굳이 멀쩡한 여자들까지 물귀신 작전으로 끌어들이려고 하는 것이냐"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최근 몇 년째 지속적으로 제기된 남녀평등 군 복무 제도에 대해 남성들이 강력한 주장을 하자, 이에 반대되는 의견을 내세운 것이다. 


단순히 한 예비역의 의견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글이지만, 해당 댓글을 본 '진짜' 예비역들은 A씨가 남자가 여자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인사이트위키 백과


이들은 A씨가 언급한 그의 소속, 24사단을 그 이유로 들었다. 실제 대한민국 육해공에는 24사단이 없기 때문이다.


실제로 독일, 미국, 중국, 일본 등 국가에는 24사단이 있지만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 이에 이들은 A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의견을 모았다.


이들은 "24사단이 어딨냐", "조작을 할 거면 확실하게 해라", "이렇게 티 나는 조작을 하다니", "남자가 아니라 여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