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눈 펑펑 내려 '현실판 겨울왕국'으로 변한 헝가리 풍경 (사진 12장)

인사이트Instagram 'krenn_imre'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금 대한민국 곳곳에는 전국적으로 눈이 쏟아져 온 세상을 하얗게 물들고 있다.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새하얀 설경'에 많은 시민들이 창밖의 아름다움에 매료돼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현실판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voyaged'에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설경을 담은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여행욕구를 자극했다.


해당 사진은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크렌 임레(KRÉNN IMRE)의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renn_imre'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성 위로 소복이 쌓인 눈이 만들어낸 절경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마치 흑백 세상에 갇힌 듯한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성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공주들이 뛰어나와 '렛잇고'를 열창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또 다른 사진은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야경을 담고 있는데, 존재 자체만으로 아름다운 건축물 주변으로 흩날리는 눈과 어두운 밤을 밝혀주는 주황빛 불빛이 장관을 이룬다.


아직 코로나19 여파로 세계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사진으로나마 헝가리의 '설경'을 접한 누리꾼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봐야 할 장소로 손꼽고 있다.


아래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를 띠게 하는 설경을 함께 감상해 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renn_imr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