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한 크림치즈에 '제철 딸기' 탑 쌓은 코스트코 필수템 신상 '딸기 치즈 범벅 타르트'

인사이트Instagram 'js._ham'


[인사이트] 임우섭 기자 = '딸기 덕후'들 보자마자 침 한 바가지 흘려 침샘 가뭄 일어나게 만드는 딸기 치즈 범벅 '딸기 프로마쥬 타르트'가 코스트코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타르트는 파이 종류 중 하나로 반죽 위에 과일이나 채소 등을 그대로 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인 프랑스 음식이다.


딸기 프로마쥬 타르트는 코스트코에서 지난해 연말을 맞이해 출시한 케이크형 타르트다.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출시됐다 보니 산타클로스 및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케하는 비주얼이 꽤나 인상적이다.


타르트에는 가득히 쌓인 딸기 외에도 각종 치즈들과 블루베리 등 달콤한 재료들이 가득 담겨 있어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달콤 애호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ubjjub_baksa_jin'


딸기 프로마쥬 타르트는 포장지를 걷어내면 향긋한 딸기향과 함께 새빨갛고 동글동글한 과일들이 빼곡히 쌓인 비주얼을 드러낸다.


딸기 하나하나마다 빛깔을 띠며 달콤함을 자아냈고 한입 베어 물면 상큼한 과즙이 혀 속에 스며들면서 딸기의 풍미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어 중간중간 조금씩 얼굴을 드러내고 있는 블루베리가 특유의 새콤 쌉쌀한 맛으로 딸기의 강한 단맛을 중화시켰고 그 주변을 감싸고 있는 휘핑 된 치즈가 부드러운 식감을 유도했다.


또 이들을 받쳐주고 있는 타르트지는 꽤 단단하고 바삭함을 자랑하고 있다. 눈 녹듯이 사라지는 과일들과 바삭한 타르트지의 상반된 식감이 먹는 이에게 꽤 특이한 재미를 안겨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ammy_mong'


딸기 프로마쥬 타르트는 총중량 1050g으로 꽤 거대한 포스를 풍긴다. 


이름 그대로 넓직한 타르트지가 밑에 곱게 펼쳐져 있으며 타르트지 위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치즈, 블루치즈가 휘핑으로 겹겹이 자리 잡았다.


특히 타르트에는 딸기 리플 잼 또한 함유돼 있어 빼곡히 쌓인 딸기와 블루베리의 새콤함과 달콤함을 한층 더 살렸다.


딸기 프로마쥬 타르트의 가격은 2만 4990원이다.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