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쪘당 연아야"...김연아 인스타에 '나는 솔로' 영철이 남긴 댓글 찾아낸 누리꾼들

인사이트김연아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일반인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 SOLO 4기' 출연자 영철(가명)이 과거 김연아 SNS에 남긴 댓글을 누리꾼들이 찾아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김연아 인스타에 댓글 남긴 나는솔로 영철"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영철이 과거 김연아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긴 캡처본이 담겼다.


글을 올린 누리꾼에 따르면 영철은 지난 7월과 8월 각각 김연아가 올린 게시물에 "살쪘당ㅋㅋ 연아야", "외롭고 우울해 보인다"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인사이트래퍼 이영지 인스타그램


앞서 영철은 최근에도 개그맨 장동민, 배우 김정은, 래퍼 이영지 등 유명 연예인들의 SNS에 찾아가 친분이 있는 것처럼 행동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특히 2002년 생인 래퍼 이영지에게는 "영지야, 오빠 나오는 거 시간 되면 방송 봐주면 고마워. 영지가 인기가 많으니깐"이라며 반말로 댓글을 남겼다.


동갑내기 장동민 SNS에서도 마찬가지로 "귀염둥이 동민 친구. 같은 동갑이야 말 놓을게"라며 '나는 솔로' 본방 사수를 홍보했다.


한편 영철은 NQQ·SBS플러스 '나는 솔로'에 출연해 여성 출연자에게 과격한 언행과 비매너 행동으로 비판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