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사천백짬뽕 4주만에 500만개 돌파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농심 사천백짬뽕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인플루언서들이 꼽는 올 겨울 최고의 해장라면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건면이라 깔끔하고 시원한 백짬뽕의 맛이 더욱 잘 살아나, 부담없이 속풀이를 하기 좋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유명세에 사천백짬뽕은 출시 4주(11월 25일~12월 22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건면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사천백짬뽕은 건면을 기반으로 대표적인 겨울 해산물인 굴을 비롯해 바지락, 미더덕 등의 해물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시원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건면의 조화가 인기비결로 꼽힌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면 특유의 깔끔한 맛과 쫄깃한 면발이 중화풍 백짬뽕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열량도 낮아(345kcal) 속 편안한 해장라면으로 제격이라는 후기도 많다.


실제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 등록된 글을 살펴보면 소비자들은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해장라면을 찾는다면 바로 이것", "국물과 건면이 맞춤옷을 입은 것처럼 딱 떨어진다", "건면이라 깔끔하고 칼로리도 착해"라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건면 기술로 소비자가 사랑하는 다양한 면요리를 제품으로 선보여 건면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