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에듀윌은 12월 15일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끝냈다고 밝혔다.
매년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3,500여 명의 인원이 영상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에서 동시 접속할 정도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호응과 관심이 뜨거웠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업계 최초 시작한 공인중개사 합격생 축하의 場(장)이다. 지난 2018년에는 1,300여명, 2019년에는 2,000여명의 합격자가 참석해 오프라인으로는 매년 최대 규모로 기록을 갱신하였으며, 작년부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하면서 3,500여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접속하는 등 '공인중개사 1위' 기업다운 위용을 떨쳤다.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3,500여명의 합격생들은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으로 합격의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환영사, 축사, 동문회 소개 등 차례로 이어졌으며, 합격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라이브 토크쇼, 가수 김연자의 축하무대까지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생 박 씨는 "에듀윌로 공부하면서 단기간에 합격한 것만으로도 기쁜데, 이런 뜻깊은 행사까지 마련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김 씨는 "온라인이지만 다른 합격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합격생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축하드리지 못해 아쉽고 송구하다"라며, "새로운 인생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 모두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에듀윌은 합격 이후 취업과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7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