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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 준비하고 있나요?"...건더기 없는 '한강육개장' 별점 1점 후기에 사장님이 남긴 댓글

형편 없는 육개장에 분노한 손님은 별점 1점과 함께 리뷰를 남겼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사장님 해도 너무한 것 아닙니까"


설레는 마음으로 배달 온 음식의 포장을 연 고객은 황당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육개장의 퀄리티가 너무나 형편이 없었던 것이다. 고사리, 토란대, 고기, 대파가 아낌없이 들어가야 하지만 해당 육개장에는 건더기 대신 국물만 가득했다.


심지어 그마저도 너무나 짰던 탓에 제대로 먹을 수가 없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결국 참다못한 손님은 별점 1점과 함께 "육개장 너무한 것 아닙니까"라는 말로 댓글을 적었다.


그는 "다신 안 시키면 그만이지만 개선해야 할 것 같아 남긴다"라며 "양도 양이지만 너무 짜고 떠먹을 것도 없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8천 원 주고 먹을 바에는 마트 육개장이 낫겠다"라고 평가했다.


분노가 가득한 댓글에 사장은 곧바로 답글을 남겼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사장은 "입맛 까다로운 공단에서도 맛있다고 한 메뉴다"라며 "육개장 평이 나쁜 건 의외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손님 입맛은 아주 대단한가 보다"라며 "부디 입맛에 딱 맞는 곳에 주문하세요"라고 답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딱 봐도 퀄리티가 별로인데..", "장사를 배짱으로 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달 음식점의 별점은 가게 매출과 직결되는 지표로 별점 제도에 대한 논란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