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뛰어다니다 냉장고 넘어뜨린 아이 깔리기 직전 '쟁반'으로 구한 사장님 (영상)

인사이트九派新闻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식당에서 뛰어다니며 놀다 실수로 냉장고를 넘어뜨린 어린아이.


냉장고에 그대로 깔릴 수 있는 위험한 상황, 식당 종업원의 민첩한 행동의 아이의 목숨을 구했다.


최근 중국 매체 시나는 지난달 누리꾼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만든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0일 오후 3시께 중국 닝샤의 한 식당에서 촬영된 것으로 어린아이가 식당에서 뛰어다니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九派新闻


종업원의 등을 때리고 돌아다니던 아이는 옆에 있던 냉장고 문을 힘주어 잡아당겼다.


힘에 못 이겨 냉장고는 앞으로 쏠리더니 곧바로 아이에게 넘어졌다.


이때 뒤에 있던 종업원이 급히 달려와 음식이 올려진 쟁반으로 냉장고를 막아섰다.


종업원의 대처는 빠르게 넘어지던 냉장고의 속도를 늦췄고 아이는 다친 곳 없이 무사히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九派新闻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현지에서는 큰 논란이 일었다. 누리꾼들은 식당에 데려와 아이를 방치한 부모에 분노했다.


하지만 사건에는 반전이 있었다. 식당 손님의 아이로 알려진 영상 속 소년은 식당 주인의 아들이었다.


주인은 현지 매체를 통해 영상 속 아이는 자신의 아이이며 냉장고를 쟁반으로 잡아준 것은 아이 엄마인 자신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아이를 방치해 다른 손님과 종업원들이 피해를 당했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