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 vs 달팽이 vs 지도"...먼저 보이는 그림에 따른 당신의 진짜 성격

인사이트aljamil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그림 한 장으로 속마음을 훤히 내다볼 수 있는 테스트가 있다.


최근 두바이 월간 잡지 'Al Jamila'는 주어진 그림을 보는 순간 가장 먼저 떠오른 형체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테스트는 간단하다.


'지도, 해골, 달팽이' 3가지 중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그림을 선택한 후 그에 따른 해석을 재미 삼아 보면 된다.


재미 삼아 하는 테스트지만 생각 보다 소름 돋게 정확한 결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친구와 함께 해보길 바란다.


인사이트aljamila


그림을 보자마자 '지도'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호기심 많은 '예술가' 스타일이다.


당신은 늘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궁금증을 갖고 있으며 어떤 관점에서 세상을 관찰하는 지에 따라 다른 피드백이 오는 데서 흥미를 느낀다.


예리한 지성과 통찰력을 가진 당신은 추상적 세계를 구축해 예술적인 영감과 감각을 발휘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관찰력이 뛰어나다 보니 주변 사람들의 내면을 꿰뚫어 보는 재주가 있다. 이에 따라 앞뒤가 다른 사람을 굉장히 싫어한다.


가짜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가면을 벗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에 따른 피해자가 없도록 도와준다.


비전 있는 일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성공할 확률이 높으며 예술적인 열정으로 재능을 살려 새로운 세계를 창조할 수도 있겠다.


인사이트aljamila


'해골'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면 당신은 세상에 둘 도 없는 '따뜻한 영혼'의 소유자다.


당신은 침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으로 연민과 공감 능력이 뛰어나다.


늘 주변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관대함으로 포용하다 보니 인간관계는 단연 최고라 할 수 있겠다.


강한 사람 앞에서 강하고, 약한 사람 앞에서 한없이 약해지는 당신은 약자를 괴롭히는 것을 무엇보다 싫어하고 왕따를 극혐한다.


늘 세상이 밝고 따뜻하길 바라며 다른 사람을 도우면서 행복을 느끼기 때문에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넘친다.


독립적인 성격이지만 사람들과 행복을 나눌 줄도 아는 사람이다.


인사이트aljamila


그림에서 '달팽이'를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말 그대로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내일이 없는 것처럼 이 순간을 즐겨라"가 인생 모토로 당신의 삶을 한마디로 정의한다.


당신은 늘 긍정적이고 활기찬 사람이며 확신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하는 성격이다.


주변에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확신이 없는 일에는 시간 낭비를 하지 않는 사람이기도 하다.


자유로운 영혼이다 보니 자신이 하는 일에 간섭하는 것을 극도로 꺼리며 틀에 박힌 규칙을 가장 싫어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며 재능을 발휘해 주변 친구들을 도와주며 뿌듯함을 느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