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업데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투영'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투영'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격사'의 신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투영'의 전투 방식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는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던전 '시험의 전당'도 등장한다.


'투영'은 '기계 장치'에 전투 에너지를 모아 상황에 맞는 전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동기화'를 통해 압축된 에너지를 발산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투영 모드'로 스탠스를 전환하면 에너지를 활용해 장총, 산탄총, 기관총 등 다양한 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고대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는 총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략 시 특별한 보석과 보패 등을 얻는다. 최종 보스인 '포화란' 공략 시 '연화린'이 함께 등장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던전 공략 과정에서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수행하면 포화란 대정기, 빛나는 포화란 전용 인장 상자 등 추가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재료 아이템'의 공급처도 확대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슬롯별로 변경된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