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예정화 위해 촬영 중 '깜짝 통화'로 감동 눈물 흘리게 한 '스윗남' 마동석 (영상)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마블 영화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가운데 그의 사랑꾼 면모도 재조명됐다.


지난 2017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예정화가 출연, MC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연인인 배우 마동석과 예상치 못한 통화를 했다.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마동석이 '라디오스타'와 몰래 전화연결을 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예정화는 "현재 촬영 중일 텐데"라고 놀랐고 마동석은 촬영 중간에 시간을 내서 전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마동석은 예정화에게 "잘하고 있어요?"라고 인사하며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다.


마동석은 예정화를 두고 "원래 밝고 명랑한 친구인데, 마음이 약해서 걱정을 좀 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마동석은 여자친구인 예정화를 응원하고 싶어서 전화를 연결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남자친구의 진심에 예정화는 어느새 눈가가 촉촉해졌고 결국 눈물을 닦았다.


마동석은 "저도 나이가 있어서 사람한테 마음을 열기가 쉽지 않은데, 예정화가 굉장히 착하고 순하다"며 "가족들에게 잘하는 모습이 저한테 와닿았다"고 예정화의 장점을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마동석은 "정화야 힘내고, 방송인으로서 연기자로서 노력하고 즐겁게 일하고 여러분들도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라며 쑥스러워하면서도 연인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한편 마동석은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이터널스'로 할리우드 데뷔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영화계에 의하면 마동석은 마블 측과 영화 '이터널스' 외에도 마블 영화 여러 편에 길가메시 역으로 출연하기로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쇼박스


YouTube 'MBC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