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광고]

축구선수 이강인이 밸런스 게임서 밝힌 '민초단VS반민초단'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LG전자가 후원하는 마요르카의 이강인(20) 선수가 특별한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민트초코'에 대한 사심도 고백해 전국 '민초단'의 환호를 받았다.


축구선수 이강인은 최근 LG전자와 함께 색다른 '밸런스 게임'을 해 보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강인은 LG전자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 이어 "안녕하세요. 축구선수 이강인입니다"라는 인사가 끝나자마자 릴레이 밸런스 게임이 시작됐다.


인사이트LG전자


이강인은 '민초냐 반민초냐'라는 질문에 잠시 고민하더니 결심한 듯 '민초' 쪽으로 축구공을 던져 선택했다. 그는 "민초를 제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민초를 즐겨먹는다"라고 고백했다.


인사이트LG전자


다음 질문은 '개인 시간에 하고 싶은 것은?'이었다. 이강인은 '영화 보기'와 '음악 듣기' 중 음악 듣기를 선택했다.


그는 "LG 톤 프리는 음질이 생생해서 자주 사용한다"라며 실제 LG전자 제품을 애용한다고 실사용 후기를 전했다. 자신의 후원사인 LG전자 제품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답변이었다.


인사이트LG전자


이외에도 이강인은 발롱도르 트로피와 월드컵 우승 트로피 중 더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강인이 발롱도르와 월드컵 트로피 중 어떤 것을 선택했는지는 LG전자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지금 LG전자 유튜브에서는 해당 영상을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밸런스 게임 속 이강인 선수의 답변 내용을 모두 맞히면 이강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니 볼, 축구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사이트LG전자


이강인이 밸런스 게임 질문에서 어떤 답변을 선택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LG전자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접속해 확인해 보자.


한편 이강인은 최근 '브레크플리프'가 만 20세 이하 축구선수를 대상으로 작성한 '공격형 미드필더 원더키드 랭킹'에서 19위를 차지하며 미래가 기대되는 공격형 미드필더 20인에 포함됐다.


YouTube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