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agenta_6262'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인기 여캠 마젠타가 연한 화장에 이어 '생얼'을 공개했다가 남성 팬들 사이에서 떡상 중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젠타가 올린 것으로 알려진 그의 민낯 사진이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민낯 사진에 앞서 지난 11일 마젠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트순이들이 화장 연한 게 낫다고 디엠 자주 해줘서 연하게 해봄'이라는 글과 함께 연한 화장을 한 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 마젠타는 평소 코스프레를 하며 선보인 화장과는 확연히 다른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한 상태다.
Instagram 'magenta_6262'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은 "더 예쁘다", "원래 이쁘니까 뭘 해도 이쁘네", "대박 청순하다", "생얼도 이쁠 듯", "기절..", "연하게 하는 게 더 청순해"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는 마젠타의 완벽한 민낯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마젠타는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 있다. 심지어 입술까지 바르지 않은 완벽한 생얼로 보인다.
평소 가발을 쓰는 그녀의 진짜 머리는 단발이었다. 오뚝한 콧날과 화장 없이도 커다란 눈망울이 청순하다.
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본 남성 팬들은 '깜짝 놀랐다'는 반응이다. 아무리 예뻐도 생얼이 풀메이크업 보다 '더' 예쁠 줄은 몰랐다는 것.
누리꾼들은 "화장 왜 하냐", "내가 저 얼굴이면 맨날 생얼로 다님", "와... 클라스가 다르네", "여자 민낯이 이 정도면 여신급임" 등 폭풍 칭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마젠타는 트위치 여캠 스트리머로 트위치 기준 팔로워 22만 명을 보유한 인기 방송인이다.
방송에서 그는 다양한 의상과 가발을 착용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