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이 나오나"...'거침없이 하이킥' 다큐 예고편에 '중학생' 소년 깜짝 등장 (영상)

인사이트MBC '다큐플렉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거침없이 하이킥' 멤버들이 모인 다큐 프로그램의 새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MBC '다큐플렉스'는 '청춘 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 새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오랜만에 만난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진들이 15년 전 촬영했던 세트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기분이 이상하다", "눈물이 난다"면서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정일우는 "잊었던 저의 기억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고, 나문희는 "너무 행복하다"고 웃어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다큐플렉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할 인물의 등장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소년의 정체는 아직 드러나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극 중 최민용과 신지의 아들 준이가 등장한 것 아니냐며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은 지난 2006년 11월부터 2007년 7월까지 방영된 시트콤 드라마다. 이는 3대가 모여 사는 가족의 일상을 코믹하게 다룬 작품으로 이순재, 정일우, 최민용, 박민영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청춘 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에서는 '하이킥'의 주역 이순재, 나문희 두 대배우를 시작으로 정준하, 박해미, 정일우, 김혜성 등 '이가네 가족'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송은 총 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1부는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다큐플렉스'


네이버 TV '다큐 플렉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