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는 60초 후에 공개됩니다"...'스우파' 직관 왔다가 찐으로 화난(?) 천우희

인사이트공연을 즐기며 행복해 한 천우희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대한 스타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지난 26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최종회는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우승 크루가 결정되는 중요한 날이었는데, 이날 배우 천우희와 이미도, 가수 선미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생방송 무대 방청석에서 포착돼 누리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간의 Mnet 경연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이날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결과 발표가 계속해서 미뤄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공연을 즐기며 행복해 한 천우희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가 발표될 것 같은 상황이 됐을 때도 MC 강다니엘은 "우승자는 60초 광고 후에 공개합니다"라는 멘트를 날리며 시청자와 관객의 애간장을 태웠다.


발표를 기다리던 천우희도 계속해서 발표가 미뤄지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천우희가 정색하는 듯한 해당 장면이 카메라에 잡혔고, 시청자들은 "눈으로 욕하는 거 너무 웃기다", "천우희 표정이 내 표정이다"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허니제이가 이끄는 홀리뱅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2위에 훅, 3위에 라치카, 4위에 코카N버터가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결과 발표 미뤄지자 천우희가 지은 표정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