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뽀뽀하라며 팬이 별풍선 쏘자 BJ 이상호가 보인 찐반응 (영상)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대표 커플인 BJ 이상호와 애교용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5일 이상호는 여자친구인 애교용과 함께 아프리카TV에서 커플 먹방을 진행했다.


먹방을 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던 도중, 한 팬이 별풍선을 쏘며 "뽀뽀 못 본 지 오래된 것 같은데 단가가 어떻게 되나요?"라고 질문했다.


뜬금없는 한 팬의 요청에 당시 생방을 지켜보던 시청자들도 "33"을 올리며 두 사람에게 뽀뽀를 할 것을 요청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상호는 "맞아 우리 지금 '스킨십리스' 커플이야. 우리 스킨십이 너무 없어"라고 귀여운 항의를 했다.


이에 애교용이 "뻥치지 마. 맨날 방에..."라고 발언하자 이상호는 황급히 그녀의 입을 막으며 발언을 막아섰다.


하지만 애교용은 "방에 와가지고 뽀뽀하잖아"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예상치 못한 애교용의 폭로(?)에 이상호는 당황한 듯 황급히 음식을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보기 좋은 커플인 듯", "볼 때마다 입가에 미소 지어진다", "오래됐는데도 서로 많이 사랑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교용은 이상호의 군 복무를 기다려줄 정도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전역을 한 이상호는 애교용과 합방을 하고 각종 대회에도 출전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프리카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