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스타벅스'서 음료 17잔 마시면 플래너 대신에 '탁상용 시계'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 (왼) gettyimagesBank, (오) Instagram'starbuckskorea'


[인사이트] 임우섭 기자 = 매년 연말마다 굿즈를 선물하던 스타벅스의 윈터e-프리퀀시가 다시 돌아왔다.


오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굿즈가 증정된다. 


증정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이며 미션 음료는 '리버브 제조 음료', '토피 넛 콜드브루', '토피 넛 라떼' 등 12월 2일 신규로 출시되는 음료다.


특히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유명 생활 가전제품 기업인 'BRAUN'과 협업한 탁상시계 및 벽 시계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e-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과 작년에 증정된 '스타벅스 컴포터', '2022 스타벅스 플래너'가 포함됐다. 17잔을 마시면 이중 하나를 택해 증정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모두 3종류로 나뉘었다. 핑크 컬러의 '조이풀', 그린 컬러의 '모던', 그레이 컬러의 '크리에이티브'다.


먼저 시계의 경우 탁상용 시계 2 종류와 벽시계 1 종류다. 모두 소음 없이 배터리로 작동이 되며 아기자기하고 예술적인 형태를 나타냈다.


플래너는 세계적인 플래너 제조사 MOLESKINE 협업해 패브릭 소재의 2종류와 에팔론 소재의 1종류로 구분됐고 컴포터는 모두 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규격은 1000 x 1350 (±20)mm로 만들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타벅스 매장 방문 시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나 스타벅스 카드를 음료를 구매할 때 제시하면 된다.


음료 1잔당 e-스티커 1장이 적립되며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 쿠폰 사용 음료 등은 적립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한편 증정품은 한정 수량이며 조기 소진 시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대체 증정 시 매장 또는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